건설의 진정한 가치를 구현하여 미래한국을 부강하게 만드는 주식회사 건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HOME > 회사소개 > Chairman 인사말
건영은 1967년도에 설립되어 50년 가까운 세월 동안 우수한 시공능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건설의 역사와 함께 발전해 온 대한민국 건설의 뿌리이며 종가입니다.
2015년, 다시 한번 건설의 영광을 되찾고 대한민국 건설인의 자존심을 세우고자, “성실하고 용기 있는 도전으로 미래한국을 부강하게 하는 기업”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건영의 이름으로 화려하게 귀환하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창의적인 건설로 대한민국 사회에 사랑이 넘치도록 하는 건영의 비전에 주목해 주십시오.
건영은 풍부한 경험과 건설에 대한 깊은 노하우, 그리고 건영인 만의 은근하고 끈질긴 저력을 바탕으로 첨단 인텔리전트 빌딩의 시공은 물론, 진천혁신택지개발지구, 상주-영덕간 고속도로, 부산신항, 가양대교 등의 대규모 택지 조성 및 공동주택 건설, 도로 및 항만 건설에도 괄목할 만한 실적을 보유한 명문 건설회사입니다.
또한, 해외 사업 및 레져/유통산업 등의 활동으로 대한민국의 기술력과 힘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써왔습니다.
이제 21세기 건영은 시공 위주의 기존 건설회사의 틀에서 벗어나, 부동산 개발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 내어 명실상부한 최고 건설회사로 도약 할 것입니다. 부동산의 개발부터 시설의 유지 및 관리, 임대와 분양, 입주민의 모든 요구에 대응하는 서비스를 극대화하여 주거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최적화하고 깊은 행복을 선사하는 “개발사업의 토털솔루션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시행하여 확고한 선두주자로 거듭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 대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중동과 아시아는 물론 유럽과 미주까지 전세계에 건영의 기술력을 넓혀가며 새로운 해외 건설의 지평을 확고하게 넓혀 나갈 것입니다.
저희 건영은 “한번 해보자!”라는 불굴의 용기, 시대를 꿰뚫는 창의적인 발상 전환, 그리고 신뢰 가득한 깨끗한 경영으로 글로벌 건설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건영의 힘찬 도전과 도약을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